본문 바로가기
별이네 먹방/찾아 가서

롯데리아 7월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후기 & 가격

by 별이만땅 2023. 7. 19.
반응형
SMALL

롯데리아 7월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세트 후기 & 가격

 

오랜만에 딸아이와 함께 롯데리아에 갔다.

어릴때 참 많이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

아이도 크고 나도 바쁘다보니 점점 그 횟수가 줄었던거 같다.

올만에 볼일도 있었는지라

외출한 김에 점심으로 먹었던

롯데리아 7월 신메뉴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세트

 

 

 

롯데리아 7월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세트

가격 8,800 원

 

 

 

이번 신메뉴는 세트로 8,800원으로 부담스럽지는 않았다.

하지만 몇년전만해도 이 정도 금액이면 부담스러웠는데

다른 먹거리들이 워낙 가격이 오르니 그리 느껴지는거 같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는 불고기패티와 오징어패티가 함께 들어 있어

일반 버거보다 더 푸지함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오징어패티의 경우엔 매콤함이 더해졌기 때문에

그 매콤함과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던거 같다.

여기에 불고기패티는 부드럽게 씹하는 맛이 

매콤한 오징어패티와 딱 잘 어울린다!

물론 그 안에 푸짐한 양상추가 함께 씹히는 맛은

풍미와 식감을 풍부하게 해줘서 울 모녀 입에는 딱 맞았던거 같다.

 

 

 

 

감자튀김!

난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다른 곳보다 짠맛이 덜 하기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데 케찹 찍어서 먹으면 딱이다.

 

 

 

 

다음엔 콘샐러드!

이건 세트메뉴에서 100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을 콘샐러드로 교체가 가능하다.

이 메뉴는 말이 필요 없는 맛으로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라는 거~

 

 

이번 7월의 롯데리아 신메뉴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세트는

한정판으로 시간이 지나면 못 먹으니~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은 먹어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