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네 먹방/찾아 가서

부산 동래맛집 가성비 좋은 유러피안 뷔페 프리가

by 별이만땅 2016. 9. 30.
반응형
SMALL





얼마전에 프리가에 가서 참 맛있게 먹었던 스테이크 생각이 간절했는데

아이가 오늘은 스테이크 대신 그냥 프리가를 즐기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다.


참 이집 스테이크도 맛난다는 사실!!

그래도 맛있게 계속 먹는 걸로다가!!







동래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데

음... 사실 다른 뷔페에 비해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

저렴하지만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야 하나?


늘 애OO, 빕O 등에 가면 샐러드바에서 먹을것이 없다는

딸아이...

이곳에서는 아주 편하게 맛있게 잘 먹는다.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았던거 같다.








우리 모녀가 방문한 시간이 거의 8시인가 되었던거 같았는데

그래서 조금~ 마무리 되는 느낌이였으나

먹는데는 지장 없이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유러피안을 즐길 수 있고

이때 기간에는 게 축제를 하여서 게로 만든 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었다.


10월에는 새로운 ~ 메인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과연 어떤 메뉴일지 정말 기대 가득이다.








내가 좋아하는 피클들... 가득!!








게가 가득 들어간 파스타!!

살짝 씹히는 맛이 괜찮았더거 같다!!







아옹~~ 그릴드 베지터블!!

완전 괜찮던데.... 하면서 가져다 먹었는데

훈제 삼겹살도 괜찮았고 특히 게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도 참 괜찮았던거 같다.







닭봉도 좋았고....

뭐니 뭐니 해도 통베이컨 로스트도 맛나고~







치밥을 먹을 수 있는 것도 있는데

굽네치킨과 제휴가 되어 있어서

마그마 소스로 만드는 치밥을 맛볼 수 있다

아이는 이걸 가장 좋아 했다








음료수도 아주 맛있게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고







여름 망고의 유혹으로 젤리도 즐길 수 있다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특히 아이스크림의 경우에는 토핑이 다양하서 아이가 정말 좋아 했다.







디저트로는 망고와 사과...

음... 좀 일찍 갔으면 더 맛있게 맛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는다.







그럼 내가 먹은 먹거리들은...

우선은 맛난 떡볶이부터 시작하여~

치킨... 소고기 주먹밥!!

맛나는고만..ㅎㅎㅎ







볶음밥!!

게가 들어가 더 맛났던 볶음밥...


사실 부산 동래맛집은 참 많은데 늘 아쉬움은 가성비가 낮다는것!

가격이 비싸거나 양이 적거나...

하지만 동래 뷔페 프리가는 가성비가 높다!!

가격 대비하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사실이 날 기분 좋게 한다.








순두부 샐러드에 볶음 우동

그리고 샐러드 등등 다양하게 나와 딸아이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다.








디저트로 아이가 가져다 준 과일과 젤리...

망고와 복숭아의 콜라보 젤리도 맛잇었고


망고 케익이 가자아 내 입에 맞았던 디저트!







국수는 늘 먹지만 시원한 국물이...

술도 먹지 않았는데 해장하는 이 느낌은 뭐지?







그리고 초콜릿 듬뿍 토핑해온 아이의 아이스크림!!

토핑 정말 많이도 했다..ㅋㅋ


그래도 맛잇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프리가 동래점 1기 서포터즈로 시식권을 제공받아 시식후 주관적으로 남긴 글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