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네 먹방/찾아 가서

온천장맛집 정든낙지 아~ 맛이 살짝

by 별이만땅 2016. 7. 3.
반응형
SMALL

온천장에는 신랑과 제가 자주 가는 식당이 있습니다.

늘 가면~ 많은 큼직한 낙지와 매콤한 양념에 자주 갔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갔더니 주방이모님이 바뀌었을까?

그때 그 맛이 나지 않는다..ㅠㅠ

 

이럴때는 정말 슬프다!!

 

 

 

 

 

 

처음 오픈 했을때는 낙지류만 있었던거 같은데

점점 메뉴가 늘더라구요.

오리 메뉴도 생기고 하나 메뉴는 다양해서 좋다 싶네요.

 

 

 

 

 

 

 

워낙 좋아했던 집이라 사실 정말.... 기대하고 갔는데

이집에 가면 가장 먼저 나오는 냉국!!

냉국의 맛이 바뀌었다..ㅠㅠ

 

 

 

 

 

 

 

 

샐러드...

그냥 일반적인 맛입니다.

 

 

 

 

 

 

 

 

김치도~ 일반 적인 맛이에요.

아주 맛있다 뭐 이런건 아니고 먹을 만할 정도라고 할까요?

 

 

 

 

 

 

 

평소에 집에서는 순두부를 따로 구입하지도 않으면서

이곳에 오면 아주 열심히 먹는답니다.

 

 

 

 

 

 

물론 간장 올려서~

ㅋㅋㅋㅋ

순두부는 다 거기서 거기인지는 몰겠는데

오늘 난 열심히 순두부를 먹었네요.

 

 

 

 

 

 

콩나물....!

 

 

 

 

 

드디어 나온 낙지볶음...

평소와 살짝 다른 듯한 비쥬얼..ㅠㅠ

왠지 불길하다. 싶었다는거~

 

 

 

 

 

 

밥 위에 올려서~

먹어도 좋고!!

 

밥, 콩나물 그리고 그 위에~ 낙지볶음 올려 먹으면 된다는...

 

 

 

 

 

 

 

온천장맛집 정든낙지...

사실 이집의 낙지볶음이 맛이 없지는 않아요~

예전에 워낙 맛이 좋았는데 그 맛이 살짝 달라진 듯 하여

그 부분이 많이 아쉬웠던거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