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네 먹방/찾아 가서

울산명촌동 맛집 낭낭오리

by 별이만땅 2012. 7. 23.
반응형
SMALL

울산맛집 / 울산명촌동맛집 / 울산맛집추천

 

 

 

올만에 울산명촌동맛집 나들이를 했답니다.

어버이날이라 올만에 시어머님과 시이모님을 뵈러 고고씽 했는데

시이모님께서 추천해주신 곳이러 시이모님 사시는 명촌동맛집이라며 강력추천해주시는지라 갔답니다.

시어머님도 시이모님도 두분다 오리고기를 참 좋아하시는지라 찾은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

그럼 어여~~ 먹으러 들어가야겠지요..ㅋㅋㅋ

 

 

 

 

 

울산 출발전 아무것도 먹지 않은 저랑 시어머님이라 배고 급하게 고파 조금 일찍

울산맛집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를 찾았네요...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 들어가자마자 ~~ 메뉴 스킨 들어갑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시어머님, 시이모님, 저 그리고 수애까지 4명인지라

우선은 한방불고기 한마리를 주문하고 수애가 좋아하는 오리훈제를 한마리 주문 했답니다.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서 주문을 마치고~~ 나니 먼저 맛난~ 반찬들이 훅훅 들어오더라구요.

파래무침, 마늘쫑멸치볶음,  열무김치, 갓김치 등등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이날 마늘쫑멸치 볶음을 너무 맛나게 먹었더니만 사진도 두장이나 넣었네요..ㅋㅋ

시어머님께서 오리고기집 좋아해서 많이 가봤는데 반찬은 많지 않던데 푸짐하더라고요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가 오리고기집인지라~~ 보이는 들깨가루~~ 정말 오랜만이네요.

 

 

 

 

드디어 나온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의 한방불고기....

사실~~ 돼지고기를 불고기로 먹거나 소고기를 불고기로 먹는 경우는 많았는데, 오리고기는 의아했어요.

왜~~ 불고기는 얇게 슬라이스로 썰어서 볶아 먹어야 제맛인데 가능할까 하며 시켰는데 가능하네요..ㅋㅋ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의 오리들은 유기농오리라 건강에도 더 좋을것이고~~~

오리를 특냉하여 육질이 상하지 않게 한다음 얇게 썰어서 한방오리불고기가 탄생한다고 하더라구요.ㅋ

궁금한것을 못참는 저인지라 물어 봤다죠...ㅋㅋㅋ.

 

 

 

 

훈제오리에는 부추가 같이 나오는데, 오리가 의외로 부추와 궁합이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오리고기의 맛과 향을 더 맛있게 해주는거 같다고 해야할까요?

 

 

 

 

 

후라이팬에 구멍이~~ 뽕하고 뚫렸는지라~~ 오리고기 기름 많은데 걱정 없겠죠?

 

 

 

 

명촌동맛집 에서는 오리불고기를 구우면서 그 한쪽에 훈제오리를 같이 구워 먹더라고요.

첨에는 조금 의아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참 좋았어요..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는 자체 소스에 들깨가루를 넣어서 소스로 만들어

한방오리불고기를 찍어 먹는데 이 소스 맛이 좋더라구요~~

저희 수애가 들깨가루 잘 안먹는데 이날~~ 무한 반했다며 흡입이였어요.

오리훈제의 짝꿍은~~ 머스타드 소스겠지요? ㅋㅋ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의 한방오리불고기와 오리훈제를 무한으로 즐기는 저의손~~!

아~~ 첨에는 너무 많아 못먹을거 같은데.. 하면서 정말 모두 먹었네요..ㅋㅋ

네명이서 이 많을걸~~ 우째 먹을까.. 싶었지만 말이죠..

명촌동맛집 에서 주문한 오리고기들을 모두 먹은 넷이서 엄청 웃었네요...

첨에는 많다며 남으면 포장해 간다고 하고 다먹으니 민망하더라구요.ㅋ

 

 

 

 

하지만 전 고기만 먹지 못하겠어요~~ 밥이 필요하죠?

밥은 볶음밥 1인분과 누릉지 1인분 주문을 했어요..

아무래도 고기를 먹어서 4명이 각각 1인분씩은 무리라고 생각해서요

 

 

 

 

카~~야~~ 볶음밥~~ 양념 듬뿍 넣어 남은 오리불고기와 함께 볶아주시는데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의 볶음밥은 1인분인데~~ 왜 이리 푸짐한거니?????

아웅~~ 너무 맛있어 좋았다는거~~ ㅋㅋㅋㅋ

 

 

 

 

완전 박박 긁어서 볶음밥을 해치웠다는 것이죠..ㅋㅋㅋ

 

 

 

 

시어머님과 이모님께서는 누릉지 한그릇으로 나눠서 드셨는데

누릉지가 시원하시다면서~~ 참 좋아하셨어요.

누릉지에 딱 어울리는 겉절이까지... 정말 후식도 든든하게 먹었네요..ㅋㅋ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는 쿠폰이 있다는거~~

도장 모두 채우면~~ 오리불고기 또는 생오리 추기 한마리가 공짜라네요.

이 쿠폰은 시이모님 드리고 왔지요~~ ㅋㅋㅋ 시이모님 댁 근처거든요..

 

시이모님께서 울산에 사셔서 울산 자주가는데~~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 그때마다 들러봐야겠네요..ㅋㅋ

이러다~~ 저 꽥꽥~ 하고 웃는거 아닌가 몰라요..ㅋㅋ

 

 

 

 

★ 울산맛집 명촌동맛집 낭낭오리집 ★

 

..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889-1 평창리베에르APT앞

 

.. 052-289-524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