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만땅 알뜰여행/부산 구석구석

바닷가 위에 아름다운 해동용궁사

by 별이만땅 2014. 9. 12.
반응형
SMALL

 

 

 

해동용궁사...

부산에는 유독 절이 많은데~ 산에 있는 절들도 아름답기는 하지만

절에 있는 해동용궁사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아름다운 정경도 참 멋졌고, 그 풍경사이로~~~ 보이는 바다도 참 아름다웠던 곳이에요.

 

 

 

 

 

 

입구에는 호떡도 팔고 염주와 기타 용품들도 판매하는데

의외로 이쁜것들이 많더라구요~

 

 

 

 

 

우리집 부녀들 한컷씩..ㅎㅎㅎ

저희 딸래미와 제가 뱀띠라~ 뱀띠 앞에서 한컷..ㅋㅋ

 

 

 

 

용궁사에는 참 복전함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갈때 천원짜리로 모두 바꿔서 들고 가요~

ㅎㅎㅎ

 

 

 

 

 

한가지 소원을 꼭 이루는 해동용궁사...

저의 소원도 이루어 질까요?

 

 

 

 

여기는 교통안전을 기원하는 곳이라던데~

신랑이 운전을 하니 신랑이 직접

 

 

 

저희 딸래미 아빠를 바라볼 뿐이지요.ㅋㅋ

 

 

 

 

참 글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담아 왔네요`

 

 

 

 

 

요기는 학업성취~~~

 

 

 

 

 

눈이 번뜩이면서~ 딸아이보고~ 후딱 다녀오라고 했네요.ㅋㅋ

그래~ 열심히~ 우리 열심히~ 하자~~ 공부를 화이팅~!

 

 

 

 

부녀 사이좋게 한컷~~!

쑥스럽다고 얼굴 자꾸 가려주는 저 아주메..ㅋㅋ

 

 

 

 

 

 

그래도 엄마는 찍는다..ㅋㅋ

 

 

 

 

어쩜 이렇게 먹지게 바닷가 위에 절을 짓었는지..

보면서도 감탄사 연발이였어요.

풍경도 아름답고~~

 

 

 

 

 

 

 

 

 

 

사실 이곳은 뭐라고 설명들이기는 조금...

그냥 직접 방문하셔서 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좋은 것도 많고~ 해서 말이죠~

 

 

 

 

 

 

제가 사진을 자꾸 찍으니~

딸램미 자기도 찍겠다면서~ 미리러스 들어 주시더라구요.ㅋㅋ

 

 

 

 

 

 

    

 

 

올만의 나들이에 함껏 신이 난 우리 집 중딩이...ㅋㅋ

좋으니?

 

 

 

 

 

 

행운의 동전 점..

정말 열심히 던졌는데 왜 안들어갈까요.ㅠㅠ

아옹~ 너무 멀담서~ 계속 던졌던거 같네요

 

 

 

 

 

 

 

 

기념품도 사고~ 신랑이

황금 돼지코를 열심히 만져 보네요~

우리집 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

 

 

 

 

 

참 여기저기 아담함이 많아 좋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중딩이 성적에 관심이 많기는 한가봐요~

학업성취 이 글자가 계속 눈에 쏙쏙 들어 오더라 이거죠.ㅋㅋ

 

 

 

 

 

 

 

더우니깐~ 물한잔...

희안하게 용궁사에 올때마다 날씨가 흐려 아쉬웠는데

그래도 좋았던거 같아요.

 

 

 

 

 

 

 

 

유독 부녀 사진을 많이 담았는데요..

신랑도 중딩이도 계속 친해지기를 바래~ 하고 있네요~ ㅋㅋ

 

 

 

 

 

 

 

 

 

 

 

 

 

 

 

 

 

 

 

 

 

 

 

 

신비의 약수터에도 다녀 왔는데요~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꼭 한번 들려 보셔요~

 

 

 

 

 

사실 해동용궁사는 별로~ 제가 설명하는 것 보다는 실제로

다녀오시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풍경이 아름다웠고

부처님의 자비로운 모습에 마음도 편안해졌던

해동용궁사 나들이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