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네 먹방/디저트

대변항카페 엔젤리너스에서 바닷가 바라보면서

by 별이만땅 2016. 9. 28.
반응형
SMALL

대변한카페 엔젤리너스 바닷가 바라보기 정말 좋으당!!





오랜만에 대변항에 다녀 왔었다.

우울함이 몰려오는 그때 신랑은 나와 비니를 데리고 대변항이라도 다녀오자고 했다.

그리하여 갔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바다를 잘 보지 못하고

그냥... 엔젤리너스에서 봤다!!








마침 살짝 시장기가 있기 때문에

케익과 빵이 눈에 들어 왔었다.


그리하여 열심히 다 먹고 싶었으나 하나만 주문하는 걸로다가!!

나는 가난한 주부니깐.ㅠㅠㅠ







초코릿브레드와 카페라떼 그리고 하나는 수애가 늘 먹는 프라프치노인가

아무튼 그걸로 먹었던거 같다.

다녀온지 좀 되었는지라~









대변항 엔젤리너스는 2층으로 되어 있고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차를 가지고 가기에도 괜찮다.









주문하면서 눈에 들어왔던 머그컵과 물병들...

갖고 싶다!!

정말로 절실하게~~~~!









그런데 가격들은 사악했다.









아놔~ 이 작은 모슈는 35,000원 / 30,000 원이였고








머그잔은 민트 / 핑크가 12,000원이였다!!

슬포 슬포!!







텀블로도 13,000원 / 15,000원 / 23,000원 / 35,000원 다양했다.

암튼 가격은 사악함이였다.







창가로 바라보이는 대변항!!

아.. 시원하게 탁트여서 요즘 답답한 나를 다시 그리워지게 한다..









비니는 이날~ 뭔가를 폭풍 검색중인데

지금 보니 내 폰이네...


넌 도대체 뭘 검색하고 있었던 거냐?

궁금해지는구낭!!







기다리는 동안 신랑이 앞에서 사가지고 온

오징어 말랑말랑하니 정말 맛나네...







잠깐 보고 다시 넣었다.

다른 사람들에게 냄새가 방해가 될까봐..ㅠㅠ

집에 가는 신랑 차안에서 정말 열심히 먹었다는...








드디어 나온~ 빵과 커피들!!








특히~생크림 가득한 이 초코빵은

우울함을 달달함으로 바꿔줘서 기분을 좋게 해주었다는..

기분은 스마일 하게~








비니는 늘 이렇게 달달한걸 좋아한다!!

어찌나 좋아하는지...

꼭 엔젤리너스에 오면 이걸 먹는거 같다.








대변항카페가 많다고 하지만

난 늘 이곳을 갔던거 같다.


주차도 쉬웠고 다른 대변항카페보다 내 맘을 사로 잡았다고 할까?

이날 따끈한 까페라떼도 내 맘에 들었고...







신랑은 음 이런말을 했다.

비니가 중딩이 되어 정말 열심히도 싸우는 나와 비니를 보면서

이도 지나가리라~ 하면서 시간이 약이라고 말이다..


정말 그럴까?


우리 엄마도 아빠도 이런 고민을 하면서 날 키웠겠지... 싶지만

그래도 맘 속으로 아쉬워지는 점은 정말 맘이 아프다!!



아무튼 이날은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는데

음 더 맛있는 더 행복함을 주는 다양함을 만들어 봐야겠다.


조금 더 넓게 보는 법도 배워야 겠다는 생각도 해봤다!!

반응형
LIST

'별이네 먹방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절곶카페 엔젤리너스  (2) 2015.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