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만땅 관심사

우리집 마리모....이름은 리모 !

by 별이만땅 2018. 3. 10.
반응형
SMALL




우리집 고딩 그녀가 키우고 싶다는 그것!

바로 마리모!

얼마전에는 이렇게 둥둥 떠 주었다.


어느덧... 함께 한지 벌써 한달이 넘었다.


다른 초록이들도 열심히 크기 위해서 노력하는 우리 리모!


앞으로 더 잘 커주면 좋겠다.


우리집 그녀가 처음으로 열심히 키워 보고 싶다면서

예쁘게 잘 크기를 바래보면서...


마리모가 예쁘게 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꿈이 없어서 속상하다는 으리집 그녀에게..

리모가 아직 급하지 않다고...

지금에 충실하면서 조금식 조금씩 열심히 더 살아가면 된다고 해주면 좋겠네요

반응형
LIST